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방법일자리

필터

내 최근 검색 기록
필터링 기준:
예산
최대
최대
최대
유형
보유 기술
언어
    프로젝트 진행 단계
    110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방법 건의 일자리 확인, 급여 기준: USD

    모바일 게임 치트 or 해킹 해줄사람 구합니다. 게임 링크 드림 [원피스 게임] 모바일

    $155 (Avg Bid)
    $155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회사의 홈페이지 제작입니다. 쇼핑몰같은 결제기능은 필요없고 SEO작업을 할 수 있는 분을 원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에서도 홈페이지가 잘 홍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5312 (Avg Bid)
    $5312 (평균 입찰가)
    8 건의 입찰

    홈페이지 블로그에 필요한 원고 잡업 -정보성 원고 작성(예: 루나코인이란? 디파이란?) -영문 자료 리서치를 통해 국문 원고 작성 -간단한 이미지 편집 가능 -텍스트 3500자 이상, 이미지 5장(포함) 이상 SEO content writer in Korean -at the beginning of project, mainly informational articles (e.g. what is LUNA coin? What is Defi?) -Must have good understanding Crypto industry. -Excellent keywords research skills to drive most valuable traffic to articles. -Experienced in SEO article writing. -Write 2~4 articles per week.

    $160 - $400 / hr
    $160 - $400 / hr
    0 건의 입찰

    홈페이지 등에 사용할 3D 캐릭터 디자이너를 구합니다. 홈페이지와 영상에도 사용이 되며, 몇 가지 동작도 추가가 됩니다. 다양한 캐릭터가 필요하며, 장기간 같이 할 수 있는 분들을 찾습니다.

    $109 / hr (Avg Bid)
    $109 / hr (평균 입찰가)
    4 건의 입찰

    유니티 엔진을 이용한 주사위 모바일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현재 기획안은 준비되어 있으나 퍼블리싱 인력은 따로 없어 별도 채용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31250 (Avg Bid)
    $31250 (평균 입찰가)
    4 건의 입찰

    안녕하세요. 쇼피파이 스토어 제작 관련 문의드립니다.

    $30 / hr (Avg Bid)
    $30 / hr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필리핀에 본사를 둔 중개 에이전시로서, 다국적 팀을 보유, 글로벌 경영 노하우로 운영되고 있는 회사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한시적으로 '재택근무 SEO 및 온라인 마케터 포지션을 새롭게 채용하고 있습니다 . ✅ 근무지역 재택근무 형식 ✅ 근무 시간 * SEO Specialist * - 일 9시간 근무, 5일 근무 - 업무 활동에 대한 주간 보고서 제출 * 온라인 마케터 * - 정해진 근무 시간 없음 - 업무 활동에 대한 주간 보고서 제출 ✅우대 사항 * SEO Specialist * - 경력직 우대 - 웹사이트 제작 가능한자 우대 - 백링크 작업 가능한자 우대 - 키워드 마케팅을 통한 키워드 검색 엔진 상위 노출 작업 가능자 * 온라인 마케터 * - 경력직 우대 - 포토폴리오 제출 우대 - SNS / 바이럴 / 온라인 마케팅 등을 통한 신규 고객 유치 가능자 - 키워드 마케팅을 통한 키워드 검색 엔진 상위 노출 작업 가능자 ✅ 주요 업무 내용 * SEO 및 온라인 마케터 * 블로그, SNS, 웹 사이트 등 온라인 마케팅 활동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 마케팅 전략 및 기획 수립 ✅ 급여 * SEO 및 온라인 마케터 * - 기본급 + 인센티브 - 정규직 전환 시 급여 인상됩니다. - 급여는 세전이 아닌 세후 실수령 금액입니다 (수습기간 3개월 ~ 6개월 능력에 따라 변경 될수 있음) ✅ 복지 및 지원 봉쇄령 종료 후 회사 정직원으로 고용 전환되며, 각종 정직원 혜택을 동등하게 받으시게 됩...

    $3166 (Avg Bid)
    $3166 (평균 입찰가)
    6 건의 입찰

    ...재단을 설립 할 수 있도록 유산 가치 (400 만 유로) (4 백만 유로)를주는 것을 돕기 위해 가난하고 가난한 사람들 비참한 빈곤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존경 받고 기억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연락하기 전에 당신과 내가 본 문제에 맡길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사람으로서 당신에게 연락 할 것을 당신에게 확신시키기 위해 몇 밤 동안 생각해 왔기 때문에 나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당신. 너 자신을위한 특정 금액을 지킬 수 있고 나머지는 암과의 싸움에서 나의 기억과 연맹에 자선 기금을 조성하고 또한 고아원을 세우는 데 사용된다는 것을 알고, 고아원을 지을 때 너 자신을 위해 지킬 금액을 알려준다.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친절하게도 다음 정보와 함께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 이름과 이름, 정확한 주소 및 귀하의 모바일 / 집 / 사무실 전화 담당자, 운전 면허증 또는 국제 여권 데이터 페이지와 같은 신분증 카드 그리고이 기금 담당 차기 담당자로서 은행에 제출하십시오. 그래서 언제든지 죽으면 상황이 복잡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 개인 이메일 : (monica.1970lee@), 나는 귀하의 선의에 의지하며, 특히 이러한 자금의 적절한 사용에 의존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니카 리. 내 개인 이메일 : (monica.1970lee@)

    $220 (Avg Bid)
    $22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1.10개 포스터 이미지(jpg)를 액자 레이어이미지(psd)에 합성 > 합성 후 리사이징하여 png파일로 저장(1100*1100px,800*800px) > 합성 후 제공된 인테리어사진에 합성 후 png파일로 저장(700*700px), psd파일 보존 2.위의 동일한 이미지를 종이배경(psd)에 합성 합성 후 리사이징하여 png파일로 저장(700*700px) 3.위의 동일한 이미지의 디테일컷 제작(확대컷) (700*700px로 저장) 4.위의 동일한 이미지를 제공된 특정 이미지(3컷)와 합성 (1100*1467px,750*1000px로 저장)

    $113 (Avg Bid)
    $113 (평균 입찰가)
    9 건의 입찰
    Vrp fivem jobs 종료 left

    스크립트 제작,수정 한건당 50$ 한국서버입니다 Please apply for a lot

    $443 (Avg Bid)
    $443 (평균 입찰가)
    5 건의 입찰

    에어비엔비와 비슷하다고 볼수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공자와 소비자를 매칭하는 플랫폼입니다.

    $4444 (Avg Bid)
    $4444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에어비엔비와 비슷하다고 볼수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공자와 소비자를 매칭하는 플랫폼입니다.

    $2303 (Avg Bid)
    $2303 (평균 입찰가)
    13 건의 입찰

    생활용품의 홍보영상물 제작을 의뢰합니다. 모션그래픽으로 제품홍보영상을 제작 의뢰합니다. 래퍼런스 영상을 확인하신 후 가능하신분만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627 (Avg Bid)
    $627 (평균 입찰가)
    5 건의 입찰

    공모전 접수용 홈페이지 제작자를 구인합니다. 5페이지 이내의 마이크로사이트로, 접수기능과 QNA기능이 있길 희망합니다. 반응형 홈페이지 구조이길 원합니다. 참고 사이트 :

    $634 (Avg Bid)
    $634 (평균 입찰가)
    5 건의 입찰

    홈페이지 키워드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 의뢰 합니다. SEO 작업 필요합니다.

    $116 (Avg Bid)
    $116 (평균 입찰가)
    10 건의 입찰

    사단법인을 위한 홈페이지와 인트라넷을 결합하고 웹과 엡을 동시에 연동시키는 형태로 만드는 것입니다. 하위구조를 가진 홈페이지와 내부 보안 시스텝, 1만명 정도가 동시에 접속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메시지를 받고 제안을 받을 수 있는 구조를 만드는 것입니다.

    $2200 (Avg Bid)
    $2200 (평균 입찰가)
    4 건의 입찰

    포커 종류의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게임은 여러개의 자식 게임을 포함하며 cocos creator 를 이용하여 개발하려고 합니다. cocos js와 Node js 에 경험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1146 (Avg Bid)
    $1146 (평균 입찰가)
    4 건의 입찰

    목소리를 녹음해서 판매 할 수 있는 플렛폼을 제작하고 싶습니다. 1.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이템을 결제 해야 됩니다. 2.목소리 판매자는 자신의 목소리 샘플을 올릴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목소리의 시간과 판매금액을 결정 할수 있습니다 3.목소리구매자는 결제를 하면 자신이 원하는 30초 이내의 문장을 판매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4. 목소리 판매자는 목소리를 녹음해서 구매자에게 보내줍니다. 구매자는 목소리 평가를 할수있습니다.

    $2126 (Avg Bid)
    $2126 (평균 입찰가)
    14 건의 입찰

    LMS 웹 서비스 구축을 기반으로 글로벌 홈페이지를 만들기를 희망합니다. 전화 프랑스어 수업을 운영하는 온라인 어학원이며, 지난 4년간 직접 개발한 홈페이지를 통해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 외국인 수강신청을 받기 위해 새 홈페이지 구축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홈페이지는 Wix에서 만들어진 관계로 새로운 홈페이지는 몇가지 기능을 더 추가하고자 합니다. 웹 서비스 구축 (수강신청 및 로그인을 한 고객이 결제 이후 개인 스케줄표 및 담당 강사 스케줄 확인 - 예약/취소 가능 및 그에 따라 강사도 접속하여 학생 전체 수업 스케줄표 확인 가능, 전세계 시간대 확인 가능) 2.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한국, 외국 카드사 통용 - 수강료 결제) 3.다국어 지원 (한국어/영어 외 3개 언어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4.사회적 기업으로 변경할 컨텐츠 구성 추가 필요 (이후 설명)

    $755 (Avg Bid)
    $755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호스트빌()을 이용하여 홈페이지 전체 제작 원함. 약 5페이지 정도 호스팅 상품페이지 와 회사소개등 일반페이지 3페이지 제작.

    $413 (Avg Bid)
    $413 (평균 입찰가)
    14 건의 입찰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글러벌 직접 진출 게임 마켓팅

    $7555 (Avg Bid)
    $7555 (평균 입찰가)
    9 건의 입찰

    아래 몇 가지 내용을 포함해서 디자인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해외 기업이어서 해외 송금으로 가능한지도 문의 드리고 싶습니다. 회사 이름은 MSA입니다. 1. 해외 송금해드려도 괜찮으신가요? 저희는 현재 홍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아래 내용 포함해서 디자인 가능한가요? - MSA = make simple associate = make smart associate 위의 의미를 포함해서 그림형태로 표현했으면 좋겠습니다. 즉 로고는: 그림과 알파벳이 조합된 이미지로 설계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색상은 밝고 선명하게 3. 가격에 대한 견적을 말씀해주세요. 만약에 저희가 디자인을 위탁하게되면 어떤 방식으로 연락하시는게 편하세요?

    $113 (Avg Bid)
    $113 (평균 입찰가)
    16 건의 입찰

    기존에 개발되어 있는 하이브리드 웹 사이트를 웹뷰 형태로 앱 패키징 하는 프로젝트. 안드로이드, IOS 양쪽 다 진행 필요. Social account 로그인, 파일 업로드 등의 기능이 구현 되어야 함.

    $1274 (Avg Bid)
    $1274 (평균 입찰가)
    23 건의 입찰

    핸폰에서의 심리검사가 컴퓨터에 연동 관리가 필요합니다

    $56822 (Avg Bid)
    $56822 (평균 입찰가)
    10 건의 입찰

    윈도우 기타 또는 불분명 쇼피파이 이커머스 플랫폼에 쇼핑몰을 만들려고 합니다. 제게 필요한 기능이 우선 서브스크립션 기능입니다. 유저가 아이템을 정기적으로 배송받도록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skip 기능도 가능 해야하구요. 제작 비용, 소요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262 (Avg Bid)
    $262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Recreate Marpple 종료 left

    ...조율 과정에 따라 기능이 줄어들 수도 있습니다. 제품은 의류(상의), 케이스, 양말로 진행하며, 카테고리마다 커스텀 할수 있는 영역을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되면 좋겠습니다. 세부적인 사항은 조율하며 진행 가능하며, 구현 가능 여부등에 따라 지원되는 브라우저 또한 협의할 예정입니다. 중요 사안 - 고객이 주문(업로드)시 SVG(백터)로 저장이 되어야 합니다. - 커스텀시 고객이 색상을 바꾸면 CSS로 수정 되어야 합니다.(화면에서 바로 보일 수 있도록) - 쇼핑몰 기능이 완비가 되어야 합니다. - 이미지 사이즈와 위치가 마지막 파일과 일치하는지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기존에 있는 상품(상의, 케이스, 양말)을 제외한 다른 상품이 추가가 가능해야 합니다. - 반응형 웹으로 모바일 화면에서도 어색하지 않게 보여야 합니다. <참고자료 / 유의사항> 독립몰 솔루션은 아직 선정하지 않았으며, 추천해주시는 솔루션의 관리자시스템을 내부에서 접해본 후 결정하고자 합니다. 솔루션 선정 및 구축 후 pg 연동 등의 작업은 방법을 안내해주시거나, 직접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영어, 한국어로 미팅가능합니다. 3000~4000달러/50일

    $3837 (Avg Bid)
    $3837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안녕하세요. 정근수입니다. <프로젝트 현황> 기획 및 디자인 시, 을 레퍼런스로 하여 작업하였습니다. 과 사이트 구조, UI 스타일이 유사합니다. 기획 및 상세 디자인(가이드 라인 포함) 모두 준비되어있으며 Adobe XD 파일로 제공됩니다. -각 페이지당 적용된 레이아웃의 디자인 차이가 크지 않고 폰트, 박스, 마진 값 등은 비교적 다변화 되지않은 공통된 데이터로 작업하였습니다. -웹과 모바일 내애 적용된 세부적 디자인 요소들도 상호 유사하게 작업되어있습니다. 전달드릴 기획/디자인 자료의 샘플은 첨부화일 참고하세요. <상세한 업무 내용> 현재 운영중인 쇼핑몰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자 의뢰합니다. 퍼블리싱 및 관리자페이지와 연동하는 개발 작업이 필요합니다. 기존에 카페24를 사용해왔기 때문에 카페24에서 제공되는 기능을 바탕으로 디자인을 하였으며 기능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한 부분은 없습니다. 필요 요소 : Cafe24 쇼핑몰 개발 -웹/모바일 별도로 개발됩니다. 요구 사항 : 1) 반응형 지원 -창 크기 변경에 따른 이미지 확대/축소되며 UI요소가 재배치되는 반응형은 아닙니다. 2) 카페24 솔루션에서 제공하는 기능들과 연동되는 점이 중요합니다. -필요 시, 플러그인을 통한 개발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주요 페이지 : -메인 -브랜드 소개 -갤러리(컬렉션 이미지 등) -입점 업체 리스트 -제품 리스트 -제품 상세 -회원가입 -쇼핑백 -주문서 작성 -위시리스트 -언어/...

    $346 (Avg Bid)
    $346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모바일 개발 종료 left

    아이폰/아이패드 앱 아이폰만 디자인 및 개발이 필요합니다 미국에서 택시영업하고있습니다 미국 한국등 한인들이 우버택시처럼 이용할수있는 앱을 만들기 원합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앱을 같이원합니다

    $532 (Avg Bid)
    $532 (평균 입찰가)
    13 건의 입찰

    새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디자인 및 개발 온라인 상점 플로리스트 홈페이지

    $517 (Avg Bid)
    $517 (평균 입찰가)
    28 건의 입찰

    안드로이드 앱 디자인 안은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기기관리자 삼성갤럭시 7에있던카톡계정

    $286 (Avg Bid)
    $286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모바일 개발 종료 left

    안드로이드 앱 디자인 및 개발이 필요합니다 기기관리자 삼성갤럭시

    $527 (Avg Bid)
    $527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현재 운영중인 홈페이지에 대해 디자인 유지보수가 필요한데, 기존 업체는 너무 비싸서 새로 계약하고자 합니다.

    $18 / hr (Avg Bid)
    $18 / hr (평균 입찰가)
    5 건의 입찰

    안녕하세요, 금리비교 사이트 제작 원합니다. PC, 모바일 버전 지원되야합니다. 감사합니다.

    $485 (Avg Bid)
    $485 (평균 입찰가)
    6 건의 입찰
    모바일 개발 종료 left

    안드로이드 앱 디자인 안은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I want to control the EMS traing suit. Using phone

    $502 (Avg Bid)
    $502 (평균 입찰가)
    16 건의 입찰

    실험적 웹입니다.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은 작업을 원합니다.

    $555 (Avg Bid)
    $555 (평균 입찰가)
    5 건의 입찰

    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 작업임. 디자인, 개발, 기획, 운영 요소 다 필요함 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 작업임. 디자인, 개발, 기획, 운영 요소 다 필요함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 작업임. 디자인, 개발, 기획, 운영 요소 다 필요함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 작업임. 디자인, 개발, 기획, 운영 요소 다 필요함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 작업임. 디자인, 개발, 기획, 운영 요소 다 필요함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 작업임. 디자인, 개발, 기획, 운영 요소 다 필요함

    $615 (Avg Bid)
    지역별
    $615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간단한 마일리지 적립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기능은 1. 로그인/회원가입 2. QR코드인식하여 마일리지 적립 3. 위치기반 근처 N km 내 어플 사용자중 마일리지 적립 순위 4. NFC를 이용하여 모바일 기기를 테블릿 PC에 갖다대면 자동으로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시스템 5. 기타 기본적인 개인 정보 표시 페이지 어플리케이션과 서버까지 개발 가능하신 분만 개발 비용 견적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776 (Avg Bid)
    $776 (평균 입찰가)
    18 건의 입찰
    Design project 종료 left

    로고 디자인 신규개업하는 휴전 레스토랑 로고 제작 및 여러가지 디자인 작업 해주실분 구합니다

    $1026 (Avg Bid)
    $1026 (평균 입찰가)
    16 건의 입찰

    안드로이드 앱 디자인 안은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리워드 서비스

    $2244 (Avg Bid)
    $2244 (평균 입찰가)
    12 건의 입찰

    직접 디자인한 플레잉 카드(커스텀 카드)를 소량으로 종이재질로 제작해주길 원합니다. 수량이 정해지지 않아서 정확히는 못 적지만 약50~150벌 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디자인한 카드를 지속적으로 보냈을 때도 지속적으로 소량으로 제작해주길 원합니다. 금액은 한 벌당 5000(5$)~7000(7$)원 선이었으면 합니다.

    $453 (Avg Bid)
    $453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신생기업으로써 로고제작이 필요하여 의뢰합니다. 저희 회사는 Craft (수공예) 부업을 위한 안내 및 중개 비지니스로 국내외 많은 수공업자들의 일거리 창출과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주로 주문제작형을 타겟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23 (Avg Bid)
    $23 (평균 입찰가)
    5 건의 입찰

    ...기능 추가 - 상세 기획안 작성 완료 - 작업자 서칭 단계 (웹 개발과 디자인 동시에 가능한 분 구함) ※ 상세한 업무 내용 [구인구직 사이트 서비스 웹 디자인 / 퍼블리싱] - 개발 분류 : 웹 디자인 ( PC ) , 퍼블리싱 - PC기준 페이지 수 : 약 35~40P 예상 (비슷한 페이지가 중복되는게 많아 작업량은 많지 않음) - 레이아웃 형태 : 알바천국, 알바몬과 같은 구인구직 레이아웃 형태 - 산출물 : PSD 포토샵 원본 + HTML - 동적인 페이지 거의 없음 ※ 참고 사이트 및 자료/ 유의 사항 - 알바천국, 알바몬, 잡코리아, 푸드앤잡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포트폴리오 필수 등록 / 원하시는 분들께 상세 기획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구인구직 사이트 제작/디자인 경험이 많고 신용과 책임감이 투철한 분들의 많은 연락 바랍니다. 서울시 구로구 거주 or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 환영하며 장기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 기간은 20일 정도로 생각하고 있으며, 컨펌과 피드백은 최대한 빠르게 진행 할 예정입니다.

    $2447 (Avg Bid)
    $2447 (평균 입찰가)
    13 건의 입찰
    Web development 종료 left

    현재 웹사이트 개편이 필요합니다 디자인 및 개발 온라인 상점 국제판촉물협회( )의 1.메인 페이지 디자인 수정합니다. 2.모바일 버전 새로 디자인 합니다 디자인만 하면 됩니다. 다른 작업은 없습니다.

    $2170 (Avg Bid)
    $2170 (평균 입찰가)
    5 건의 입찰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제작 관련 문의 드립니다 저희쪽에 개발자님이 있으시고, 디자인에 약간의 퍼블리싱을 도와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디자인의 모티브 사이트는 이곳이며, 이런식의 레이아웃 와 비슷한 16p 홈페이지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비즈니스센터 홈페이지 제작인데 시설 사진들이 대부분이라 디자인 요소가 많이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디자인은 6월 2주~6월3주차에 완성되었으면 합니다 혹시 진행 가능하신지와 진행시 비용이 어느 정도인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79 (Avg Bid)
    $879 (평균 입찰가)
    5 건의 입찰
    Web development 종료 left

    새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디자인 및 개발 온라인 상점 호스팅업체는 카페24입니다. 카페24에 맞게 온라인 쇼핑몰 제작(PC와 모바일) 하려고 합니다.

    $750 - $1500
    $750 - $1500
    0 건의 입찰

    제품소개와 사용법 소개, 동영상 게시판이 들어간 모바일 홈페이지 구성

    $58 / hr (Avg Bid)
    $58 / hr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안녕하세요, 온라인광고대행사 애드포엠의 윤희강이라고 합니다. 최근 네이버에서 새롭게 개편한 모바일 광고상품중 '트렌드픽'이라고 있는데 현재 해당 광고를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구매해서 진행하는 방식인데요. 이걸 자동으로 매크로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게끔 프로그램 개발이 가능한지요. 예를 들면 티겟예매 프로그램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개발지식이 없어 말로 설명이 잘 안되는데요. 첨부파일 보시면 현재 구매 프로세스를 정리해놨습니다. 최근 이슈가 많은 광고이니만큼 꼭 자동프로그램이 필요한 실정입니다. 견적은 얼마든지 협의 가능합니다. 그럼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440 (Avg Bid)
    $1440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모바일 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들을 지속적으로 수집해서,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컨텐츠를 구성하는 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앱의 형태로 개발하고 있으며, 기반 framework로 ionic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앱의 특성상 기존에 개발된 플러그인이 없다면, native resource에 직접 접근하는데에 한계가 있어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가지는 plug-in 개발을 요청합니다. * Specification 1. Definition - F-key : 이미지 파일에 영구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file key 또는 URI 2. Requirements - Cordova plug-in 제작, iphone과 android 지원. - (Optional) 아이폰의 경우 가능하면 swift로 제작 - 소스코드와 테스트 파일 필요 -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는 전체 사진의 F-key 목록을 얻기 - 특정 시간을 argument로 넘기면, 그 시간 이후에 추가 된 사진의 F-key 목록을 받을 수 있음 - 특정 F-key와 원하는 해상도를 넘기면 이미지 데이터를 반환 - 직접 넘긴다면 Base64 encoding 된 데이터 - Or 임시 디렉토리에 파일 복사후 해당 파일의 URI를 넘기는 것도 가능 (차선책) - EXIF 정보는 그대로 보존이 되어야 함

    $792 (Avg Bid)
    $792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저희가 영상채팅앱을 만들고자합니다. ※ 안드로이드+iOS 두 버전 모두 견적을 주세요 디자인+개발 까지 다 해주실 팀을 찾고 있습니다. 기획이나 디자인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AZAR라는 앱이 있는데 거의 비슷하게 만들면 됩니다. 디자인이나 컬러톤 정도만 바꾼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We try to find the team that makes video chatting app. It means to make apps totally.. design+programming and, It looks like almost the same as ""azar""app. on google play store. You have only to a little chage colors and user interface from azar. ※ Android & iOS version both (Estimate fot both apps.)

    $6500 (Avg Bid)
    $6500 (평균 입찰가)
    12 건의 입찰

    대리운전 어플리케이션 대리운전 홈페이지 연결 어플리캐이션

    $30 - $250
    $30 - $250
    0 건의 입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