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두이노 회로 그리기 사이트일자리

필터

내 최근 검색 기록
필터링 기준:
예산
최대
최대
최대
유형
보유 기술
언어
    프로젝트 진행 단계
    96 아두이노 회로 그리기 사이트 건의 일자리 확인, 급여 기준: USD

    "커스텀존" 커스텀 티셔츠 사이트 처럼 소비자가 이미지를 직접 업로드하면 당사가 프린팅하여 판매하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250 (Avg Bid)
    $25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마케터 * 블로그, SNS, 웹 사이트 등 온라인 마케팅 활동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 마케팅 전략 및 기획 수립 ✅ 급여 * SEO 및 온라인 마케터 * - 기본급 + 인센티브 - 정규직 전환 시 급여 인상됩니다. - 급여는 세전이 아닌 세후 실수령 금액입니다 (수습기간 3개월 ~ 6개월 능력에 따라 변경 될수 있음) ✅ 복지 및 지원 봉쇄령 종료 후 회사 정직원으로 고용 전환되며, 각종 정직원 혜택을 동등하게 받으시게 됩니다. ( 정규직 해택 입니다) • 취업 비자 제공 • 필리핀 4대 보험 제공 • 필리핀 입국 항공권 제공 • 입사 1년 후 왕복 항공권 (연 2회) 제공 • 정규직 전환 후 연차 21일 + 유급 병가 8일 = 총 29일 휴가 • 공휴일 추가 근무 수당 • 결혼/출산/육아 휴가 • 경조사 휴가 • 13먼스 보너스 지급 ✅ 재택근무 무비자 마케터/SEO 복지 및 지원 • 정규직 전환 후 명절(추석 설날): 상여금 50만원 • 정규직 전환 후 휴가비 지원: 분기마다 30만원 • 매달 신규 회원 20명 가입시 근무 수당 10만원 지급 • 조건부 급여는 마케팅 정산금: 지급일에 급여 지급 • 페소 x 25 환율 적용하여 원화 지급, 본인 희 망 시 페소로 지급 가능하나 추후 전환 불가 • 회사에서 비자 지원 시 상여금/ 휴가비 혜택 제외 - 필리핀 내 고정 급여 받는 마케터의 경우 ...

    $3166 (Avg Bid)
    $3166 (평균 입찰가)
    6 건의 입찰

    안녕하세요. 사실 이 사이트 목적과는 맞지 않지만, 소개글보고 개인적으로 여쭤보고 싶어서 연락드렸어요. 실례가 되지 않으신다면 경력과 관련해서 여쭤봐도 될까요?

    $17 - $17
    $17 - $17
    0 건의 입찰

    워드프레스 회사홈페이지 사이트 구축 합니다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사이트 구축을 원해요

    $1077 (Avg Bid)
    $1077 (평균 입찰가)
    9 건의 입찰

    재품 판매 중개어플리케이션(사이트)를 개설하고자 합니다. 예를들면 아이템베이 또는 아이템매니아 같은 사이트와 비슷합니다. 회원가입은 기업의 사업자번호와 개인 으로 둘다 가능하며(기업인증, 개인인증절차 거쳐), 중요한 것은 중개자로써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안전한 거래가 되어야 하며, 판매물품의 실물을 사진으로 등록 가능하여야 합니다. 여러 판매자들이 재품을 등록하고, 구매자가 원하는 재품을 검색하여 원하는 재품과 금액이 만족 쓰러울때 거래승락과 구매자가 돈을 입금(돈은 중개사이트에서 보관), 판매자와 구매자 간 재품거래가 완벽히 이루어진 후 중개사이트에서 판매자에게 돈을 송금하는 순서 임. * 중개 수수료를 내기싫어 서로간의 연락처를 확인 후 거래취소하는 편법을 방지하기위한 기능 필요) *개발자님의 과거 성공한 프로젝트들을 보여주십시요.

    $3802 (Avg Bid)
    $3802 (평균 입찰가)
    9 건의 입찰

    공모전 접수용 홈페이지 제작자를 구인합니다. 5페이지 이내의 마이크로사이트로, 접수기능과 QNA기능이 있길 희망합니다. 반응형 홈페이지 구조이길 원합니다. 참고 사이트 :

    $634 (Avg Bid)
    $634 (평균 입찰가)
    5 건의 입찰

    WorldPress에 기반한 영문 미디어 사이트 renovation을 하려고 합니다. 지금은 Newspaper theme 8.1 버전을 쓰고 있습니다. 최신 버전(후보는 Newspaper 9 theme)를 사용해서 업그레이드하면서 세부 내용을 바꾸가지 합니다.

    $386 (Avg Bid)
    $386 (평균 입찰가)
    7 건의 입찰

    새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디자인 및 개발 온라인 상점 인테리어 소품 판매 및 포트폴리오 소개 형식의 홈페이지이며 한국 판매 뿐만 아니라 해외고객을 타겟으로 한 사이트 개설을 원합니다(한국어/영문 언어팩 및 결제시스템 등)

    $1071 (Avg Bid)
    $1071 (평균 입찰가)
    7 건의 입찰

    한국 인터넷 사이트 쓰는 법 가르쳐줘요. 루리웹, 보배드림, 애프엠코리아, 사커라인, 오유, 뽐뿌, MLB파크, 더쿠, 클리앙, 와이고수. 영어 사이트로 바꾸는 방법이 있는 사이트면 그렇게 바꾸는 법 가르쳐줘요. 가입하는 법, 제목 쓰는 법, 사진 올리는 법, 글 쓰는 법, 댓글 쓰는 법. 가르쳐줘요. 가르친 거 안까먹게 워드 파일에 스크린샷 포함해서 instruction 만들어줘요. 고마워요.

    $33 (Avg Bid)
    $33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xe 호스팅을 godaddy에서 bluehost로 옮겼는데 SSL 설치가 자동으로 되어서 https 로 보이는게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해 주실분을 찾습니다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godaddy 어카운트에 있는 XE 사이트 (HTTP)를 를 다른 호스팅으로 옮기려고 합니다 )bluehost=>호스팅을 이전하면 자동으로 SSL이 생성됩니다 저희가 xe이전을 도와 주실분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가 원하는 방법은 함께 하나정도 이전을 하면서 방법을 안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업비용은 150불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136 (Avg Bid)
    $136 (평균 입찰가)
    11 건의 입찰
    sports site 종료 left

    한국어가능하신분 스포츠 사이트 구축입니다. For korean site

    $477 (Avg Bid)
    $477 (평균 입찰가)
    11 건의 입찰

    안녕하세요. 정근수입니다. <프로젝트 현황> 기획 및 디자인 시, 을 레퍼런스로 하여 작업하였습니다. 과 사이트 구조, UI 스타일이 유사합니다. 기획 및 상세 디자인(가이드 라인 포함) 모두 준비되어있으며 Adobe XD 파일로 제공됩니다. -각 페이지당 적용된 레이아웃의 디자인 차이가 크지 않고 폰트, 박스, 마진 값 등은 비교적 다변화 되지않은 공통된 데이터로 작업하였습니다. -웹과 모바일 내애 적용된 세부적 디자인 요소들도 상호 유사하게 작업되어있습니다. 전달드릴 기획/디자인 자료의 샘플은 첨부화일 참고하세요. <상세한 업무 내용> 현재 운영중인 쇼핑몰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자 의뢰합니다. 퍼블리싱 및 관리자페이지와 연동하는 개발 작업이 필요합니다. 기존에 카페24를 사용해왔기 때문에 카페24에서 제공되는 기능을 바탕으로 디자인을 하였으며 기능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한 부분은 없습니다. 필요 요소 : Cafe24 쇼핑몰 개발 -웹/모바일 별도로 개발됩니다. 요구 사항 : 1) 반응형 지원 -창 크기 변경에 따른 이미지 확대/축소되며 UI요소가 재배치되는 반응형은 아닙니다. 2) 카페24 솔루션에서 제공하는 기능들과 연동되는 점이 중요합니다. -필요 시, 플러그인을 통한 개발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주요 페이지 : -메인 -브랜드 소개 -갤러리(컬렉션 이미지 등) -입점 업체 리스트 -제품 리스트 -제품 상세 -회원가입 -쇼핑백 -주문서 작성 -위시리스트 -언어/통화 변환 ...

    $346 (Avg Bid)
    $346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웹 플랫폼 사이트 구축웹 플랫폼 사이트 구축웹 플랫폼 사이트 구축웹 플랫폼 사이트 구축웹 플랫폼 사이트 구축

    $555 (Avg Bid)
    $555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안녕하세요, 금리비교 사이트 제작 원합니다. PC, 모바일 버전 지원되야합니다. 감사합니다.

    $485 (Avg Bid)
    $485 (평균 입찰가)
    6 건의 입찰

    새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디자인 및 개발 온라인 상점 안녕하세요. 혹시 과 같은 사이트도 개발 가능하신가요? 기능은 사이트를 둘러보시는게 더 빠르시겠지만 ·회원 로그인 기능 ·멤버쉽 기능 ·어디로 이동하던지 항상 음악 재생 ·멤버쉽에 따라 다운로드 가능한 확장자/음질 변경 ·각 크리에이터 마이크로사이트 +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음원 리스트 ·관리자가 쉽게 관리(음원 업로드, 크리에이터 추가 등등) 가능해야함 ·결제시스템 대충 정리해보면 이렇게 필요할것 같습니다. 가능하시다면 얼마정도로 가능할까요? 저 위에 있는 사이트의 거의 모든 기능을 구현하고 싶습니다.

    $4082 (Avg Bid)
    $4082 (평균 입찰가)
    9 건의 입찰

    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 작업임. 디자인, 개발, 기획, 운영 요소 다 필요함 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 작업임. 디자인, 개발, 기획, 운영 요소 다 필요함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 작업임. 디자인, 개발, 기획, 운영 요소 다 필요함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 작업임. 디자인, 개발, 기획, 운영 요소 다 필요함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 작업임. 디자인, 개발, 기획, 운영 요소 다 필요함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 작업임. 디자인, 개발, 기획, 운영 요소 다 필요함

    $615 (Avg Bid)
    지역별
    $615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op방 사이트 개발 , 한국어(korean) 가능 개발자 필요 합니다. 한국어 korean 가능한 개발자 입찰해 주세요 Korean Required I want a Korean developer.

    $107 (Avg Bid)
    $107 (평균 입찰가)
    6 건의 입찰

    저희회사가 제안 하는프로젝트는 bustabit clone 입니다. 디비구축부터 게임실행까지 완벽히 해낼수 있어야 합니다. 웹사이트와모바일버전을 원합니다. 다음과같은 사항에 동의하고 일할수 있는 프리랜서를 고용하고자 합니다. 1. 웹사이트 구축및 모바일버전 구현 - 디비세팅 안녕 숙련 된 nodejs dev을 내가 복제본을 설치해야하고 내가 소유 한 사이트 소유자로부터 구입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Bitcoin을 사용한 도박 게임입니다 (그러나 다른 통화 KRW는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nodejs에 내장되어 있으며 db로 postgresql을 사용합니다. 2. BUSTABIT CLONE 제작경험이 있는 프리랜서에 한함.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버에 세팅 - 소스는 이후에 우리가 변경할수 있는 소스이어야함 나는 서버 기계를 줄 것이고 나는 빨리해야한다. 4. 제작된 물건에 대한 소유권은 우리회사에 있다. 5. 나는 또한 당신이 그 같은 dogecoin와 다른 통화를 위해 그것을 주문을 받아서 만들 능력이 있는지 당신에게 질문 할 것이다. PM에게 자유롭게 느끼십시오. NDA에 서명해야합니다. 6. 프리랜서가 제안한 제작기일과금액에 대하여서는 추가협상을 하지 않는다. - 귀사는 정확한 금액으로과 제작기일로 응찰하시길 바랍니다. 위 조건에 상응하는 프리랜서 여러분은 응찰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3014 (Avg Bid)
    $3014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웹사이트 구축, 소프트웨어 개발

    $2232 (Avg Bid)
    $2232 (평균 입찰가)
    35 건의 입찰

    한국 인터넷 사이트를 외국인한테 설명하는 글을 써주세요. 모든 단계를 다 설명해야 합니다. 스크린샷도 첨부하면서 영어로 설명하면 됩니다. 1. I need a Korean freelance or speak Korean for a project. 2. please only people who are from Korea or who speak good Korean.

    $10 - $30
    $10 - $30
    0 건의 입찰

    저는 종종 한국인 프리랜서가 필요합니다 (거의 항상 컴퓨터로 하는 재택근무면 충분) 그런데 한국분 찾기 어렵습니다. 저 대신 한국인 프리랜서를 찾아주실 분을 구합니다. 한국인 디자이너를 구해달라는 요청을 할 수도 있고 한국인 프로그래머를 구해달란 요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대학생들 게시판, 디씨인사이드 같은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활용해 센스있고 너무 비싸지 않은 프리랜서를 구하고 싶습니다.

    $25 (Avg Bid)
    $25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한국 인터넷 사이트를 외국인한테 설명하는 글을 써주세요.모든 단계를 다 설명해야 합니다. 스크린샷도 첨부하면서 영어로 설명하면 됩니다.

    $6 / hr (Avg Bid)
    $6 / hr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Web development 종료 left

    새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디자인 및 개발 기타 또는 불분명 커뮤니티 웹사이트 이대로 구현되게 되면 됩니다 단 사이트 이름 배경화면은 다르게 할것입니다

    $118 (Avg Bid)
    $118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기존 웹싸이트의 리뉴얼및 기능추가

    $1216 (Avg Bid)
    $1216 (평균 입찰가)
    48 건의 입찰

    저희는 스포츠 게임 개발업체로서 회사 웹사이트를 one pager / responsive로 구축하고자 합니다. 간단한 회사 설명과 함께 알맞은 이미지들이 들어가길 원하고 메뉴는 home | what we do | we bring | work with us | where we are 입니다. 저희가 생각하고 있는 벤치마크는 느낌 입니다.

    $564 (Avg Bid)
    $564 (평균 입찰가)
    6 건의 입찰

    # 2013년6월 ~ 2013년12월 : 고양시 상수도 블록시스템 - 고객사 : 고양시청 - 근무사 : (주)제이앤씨시스템 계약직 - 사용기술 : Java, Spring, Oracle, ibatis, amchart, eazy-ui # 2014년1월 ~ 2014년3월 : 고양시 상수조 블록시스템 GIS적용 - 고객사 : 고양시청 - 근무사 : (주)제이앤씨시스템 계약직 - 사용기술 : Java, Spring, Oracle, iBatis, O2Map, OpenGIS # 2014년4월 ~ 2014년11월 : 주유소 누유관리 모니터링 시스템 - 고객사 : (주)에스티모빅 - 근무사 : 프리랜서 - 사용기술 : Java, Spring, MySql, MyBatis, jqgrid, bootstrap, daum map API, plot-chart # 2014년12월 ~ 2015년2월 : 생산관리 ERP설계 - 고객사 : (주)금강이엠씨 - 근무사 : 프리랜서 - 사용기술 : mockup UI tool # 2015년3월 ~ 2014년4월 : 블루투스 BLE 비콘통신 Android 개발 - 고객사 : (주) 바이트시스템 - 근무사 : 프리랜서 - 사용기술 : Android (블루투스 BLE 비콘통신, 서버 소켓통신) # 2015년7월 ~ 2014년8월 : 임베디드 리눅스장비 웹관리 프로그램 - 고객사 : (주)제이앤씨시스템 - 근무사 : (주)제이앤씨시스템 계약직 - 사용기술 : node...

    $500 (Avg Bid)
    $50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 ※ 프로젝트 진행 방식 - 초기 오프라인 미팅 진행 - 재택 업무 가능 - 서울 구로구 지역 및 인근 업체 또는 프리랜서 희망 ※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 - 기존 사이트의 디자인 리뉴얼 및 기능 추가 - 상세 기획안 작성 완료 - 작업자 서칭 단계 (웹 개발과 디자인 동시에 가능한 분 구함) ※ 상세한 업무 내용 [구인구직 사이트 서비스 웹 디자인 / 퍼블리싱] - 개발 분류 : 웹 디자인 ( PC ) , 퍼블리싱 - PC기준 페이지 수 : 약 35~40P 예상 (비슷한 페이지가 중복되는게 많아 작업량은 많지 않음) - 레이아웃 형태 : 알바천국, 알바몬과 같은 구인구직 레이아웃 형태 - 산출물 : PSD 포토샵 원본 + HTML - 동적인 페이지 거의 없음 ※ 참고 사이트 및 자료/ 유의 사항 - 알바천국, 알바몬, 잡코리아, 푸드앤잡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포트폴리오 필수 등록 / 원하시는 분들께 상세 기획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구인구직 사이트 제작/디자인 경험이 많고 신용과 책임감이 투철한 분들의 많은 연락 바랍니다. 서울시 구로구 거주 or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 환영하며 장기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 기간은 20일 정도로 생각하고 있으며, 컨펌과 피드백은 최대한 빠르게 진행 할 예정입니다.

    $2447 (Avg Bid)
    $2447 (평균 입찰가)
    13 건의 입찰

    기존 웹사이트 API 연결 및 검색기능추가, 디자인 변경.

    $193 (Avg Bid)
    $193 (평균 입찰가)
    5 건의 입찰

    제품소개와 사용법 소개, 동영상 게시판이 들어간 모바일 홈페이지 구성

    $58 / hr (Avg Bid)
    $58 / hr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온라인으로 업무를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업무지원시스템을 구축합니다.

    $5000 - $10000
    $5000 - $10000
    0 건의 입찰

    안녕하세요, 렌탈중개사업 스타트업을 준비중인 사람입니다. 팀원으로서 같이 마음맞춰 웹사이트 개발 가능한 프리랜서 개발자 찾습니다! 자세한 내용이나 미팅 원하시면 메일주세요.

    $13 / hr (Avg Bid)
    $13 / hr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홈페이지 부분 퍼블리싱 원합니다. 이미지가 대부분이라 글씨로만 바꾸고 디자인만 하면 될것 같습니다.

    $210 (Avg Bid)
    $21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기획안을 참조하여 지정된 Bootstrap 템플릿을 기반으로 한 웹 개발,

    $31207 (Avg Bid)
    $31207 (평균 입찰가)
    5 건의 입찰

    사진을 여러개올릴 수 있고, 동영상도 올릴 수 있는 블로그 웹사이트를 구축하려합니다.

    $210 (Avg Bid)
    $21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내 프로젝트를 주요 프로젝트로 리스트하고 싶습니다. 주요 프로젝트는 '주요 채용 및 콘테스트' 페이지에서 눈에 띄게 표시되어 더 높은 품질의 입찰을 더 많이 유치합니다.내 프로젝트를 주요 프로젝트로 리스트하고 싶습니다. 주요 프로젝트는 '주요 채용 및 콘테스트' 페이지에서 눈에 띄게 표시되어 더 높은 품질의 입찰을 더 많이 유치합니다.

    $410 (Avg Bid)
    $41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Korean Keyword SEO 전자부품 전자부품 쇼핑몰 전자부품 판매 전자부품 사이트

    $100 (Avg Bid)
    $10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Google SEO 기반으로 최적화 된 웹사이트 구축 웹사이트 개시 품목 : Oxidized Bitumen, Gilsonite, Paraffin Wax, RPO and MEG.

    $1852 (Avg Bid)
    NDA (비밀 유지 계약서)
    $1852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php, mysql, word press, bootstrap, jquery , ajax, html5 (모바일웹, 앱) 기술 우대

    $11 / hr (Avg Bid)
    $11 / hr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워드프레스 페이지디자인이며, 20페이지정도 됩니다.자택근무이며 온라인으로 의사소통,처음 비용이 정해지면 두페이지 결과보고 반입금,나머지 완료후 입금

    $463 (Avg Bid)
    $463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엡실론 테크놀로지(Epsilon Technologies)는 비트코인 하드웨어를 제작하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금융 시장에 진출하려는 신생 기술 기업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엡실론의 로고를 디자인하고 웹 사이트를 디자인, 개설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총체적인 브랜드의 이미지를 고려하여 심플하고 아름다운 로고와 이를 바탕으로 한 효과적인 반응형 웹사이트를 개설하는 것이 주요 업무입니다. 웹 사이트가 신생기업의 야망(?)과 신 기술을 선도한다는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웹사이트에 들어갈 내용은 그다지 많지 않기 때문에 아마 디자인 측면이 상당히 중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Epsilon Technologies is a bitcoin technology company (hardware manufacturing, in particular) based in Seoul, Korea, aspiring to be a global leader in future finance industry. This project will be to design a brand logo and design and build a website. The purpose of the website is mainly for informative purposes(what technologies we have and our vision, blog posts, etc.). We would like to have a clear, simple design and website should be intutitive and very ea...

    $439 (Avg Bid)
    $439 (평균 입찰가)
    6 건의 입찰

    사이트 백엔드 마무리요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1159 (Avg Bid)
    $1159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전자책을 온라인상에서 제공하는 쇼핑몰 웹사이트와 관리 사이트 디자인입니다.

    $453 (Avg Bid)
    $453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프로젝트 설명을 하기에 글을 잘 적을수가 없네요,, 다음에 적도록 하겟습니다.

    $7095 (Avg Bid)
    $7095 (평균 입찰가)
    7 건의 입찰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웹사이트를 구축해주세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

    $532 (Avg Bid)
    $532 (평균 입찰가)
    5 건의 입찰

    .... 외 다수를 혼자서 개발 하였습니다.

    $2014 (Avg Bid)
    $2014 (평균 입찰가)
    4 건의 입찰
    $30 - $250
    0 건의 입찰

    너무나 어렵고 너무나 복잡해서 자세히 설명할 수 없으므로 만나서 얘기해서 진행해야 할 것 같음

    $148 (Avg Bid)
    $148 (평균 입찰가)
    4 건의 입찰

    마젠토 어드민과 magento connect연결이 안되는 부분 (데이타베이스 수정및 점검)해결과 cms페이지 제대로 작동할 수 있도록 점 마지막 최종 점검요망

    $30 - $250
    $30 - $250
    0 건의 입찰

    재능기부 웹사이트와 비슷한 부류의 웹사이트 구축예정이며, html5소스로 모바일까지 연동될 수 있는 사이트 구축 희망

    $2239 (Avg Bid)
    $2239 (평균 입찰가)
    8 건의 입찰

    아직 구상중 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아직 구상중

    $604 (Avg Bid)
    $604 (평균 입찰가)
    6 건의 입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