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립스 스프링 프로젝트일자리

필터

내 최근 검색 기록
필터링 기준:
예산
최대
최대
최대
유형
보유 기술
언어
    프로젝트 진행 단계
    122 이클립스 스프링 프로젝트 건의 일자리 확인, 급여 기준: USD

    안녕하십니까? 제가 sikanderabbas48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250 (Avg Bid)
    $25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3d 캐릭터를 만드는 프로젝트 입니다. 에니메이션을 만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17 / hr (Avg Bid)
    $17 / hr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amin585147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250 (Avg Bid)
    $25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KESHAV INFOTECH님의 프로필 정보를 확인해 보았으며, 제 프로젝트 작업을 제안해 드리고자 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채팅을 통해 협의하실 수 있습니다.

    $250 (Avg Bid)
    $25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point2pont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250 (Avg Bid)
    $25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brd11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250 (Avg Bid)
    $25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제목 : 위치기반 마케팅 툴 개발 필요기술 : VUE 근무장소 : SK플래닛 본사 프로젝트 개요 : SK플래닛의 BigData API를 활용하여, 온라인 마케팅 툴을 개발하는 프로젝트

    $2349 (Avg Bid)
    $2349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Bahadir B.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250 (Avg Bid)
    $25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KOKTech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727 - $727
    $727 - $727
    0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cdesivo92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726 (Avg Bid)
    $726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naveerriaz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726 (Avg Bid)
    $726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자유로운 주제의 일러스트

    $113 (Avg Bid)
    $113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아래 내용으로 외주 진행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1단계 데이터수집: 레이져스캐너를 통한 차량의 높이정보 수집 2단계 정보가공: 높이정보를 점단위로 저장 3단계 표출: 점단위 높이정보를 통해 3D로 차량의 이미지를 표출 위 단계중 "3단계 표출" 부분에 대한 프로젝트 진행이 가능할까요? 결과는 개발보듈과 소스를 요청합니다. 2단계까지는 MFC로 구현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료파일 중 오른쪽 3D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이 작업이 가능한지와 기간, 비용 등이 궁금합니다.

    $908 (Avg Bid)
    $908 (평균 입찰가)
    6 건의 입찰

    3년이상의 키오스트 프로젝트 경험자를 구하고 있습니다. 1. node vue js 와 연동해야 합니다. 2. 머신 컨트롤러를 개발해야 합니다. c# 로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자료는 결정되면 pdf 로 제공됩니다.

    $37 / hr (Avg Bid)
    $37 / hr (평균 입찰가)
    11 건의 입찰

    웹페이지 리디자인 하실 웹디자이너분을 모집 중입니다. 얼마 전에 국내 런칭한 다국적 기업으로 국내 남성을 타겟으로 한 웹페이지의 리디자인이 필요합니다. 별도 개발사를 이용하고 있어 해당 프로젝트에 코딩 및 개발 업무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국내 남성타겟 소비자제 관련 웹디자인 경험이 있으신 분을 선호합니다. 또한 한국어를 이해하고 구사하실 수 있는 분에 한해서만 모집을 진행 중입니다. 프로젝트 예산은 250 달러입니다.

    $104 (Avg Bid)
    $104 (평균 입찰가)
    4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SoftDevelopINC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25 / hr (Avg Bid)
    $25 / hr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그래픽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캐릭터 작업

    $23 (Avg Bid)
    $23 (평균 입찰가)
    5 건의 입찰

    3D 모델링 화장품 매장

    $315 (Avg Bid)
    $315 (평균 입찰가)
    7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rsdsoftsl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30 / hr (Avg Bid)
    $30 / hr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BugKillerHkg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250 - $250
    $250 - $250
    0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mingah429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250 (Avg Bid)
    $25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AndrewAsia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100 (Avg Bid)
    $10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Le D.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100 (Avg Bid)
    $10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3D 모델링 저희는 Airbus 공모전에 참가하고 있는 팀 입니다. 항공기의 좌석프레임과 레일에 자동차 좌석의 adjustment 시스템이 도입되어 앞 뒤로 이동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는 3D 영상이 필요합니다. 처음엔 항공기 내에 좌석들이 보여지고, 좌석 하단부를 줌인한 후에 좌석이 투명해지면서 프레임과 레일에 adjustment system이 적용된 부분을 표현해주고 좌석이 앞뒤로 이동하는 모션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저희 예산 범위는 20만 원 이내 입니다. 6월 1일 금요일 내에 작업이 완료되길 바랍니다.

    $157 (Avg Bid)
    $157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기존에 개발되어 있는 하이브리드 웹 사이트를 웹뷰 형태로 앱 패키징 하는 프로젝트. 안드로이드, IOS 양쪽 다 진행 필요. Social account 로그인, 파일 업로드 등의 기능이 구현 되어야 함.

    $1274 (Avg Bid)
    $1274 (평균 입찰가)
    23 건의 입찰

    안녕하세요. 정근수입니다. <프로젝트 현황> 기획 및 디자인 시, 을 레퍼런스로 하여 작업하였습니다. 과 사이트 구조, UI 스타일이 유사합니다. 기획 및 상세 디자인(가이드 라인 포함) 모두 준비되어있으며 Adobe XD 파일로 제공됩니다. -각 페이지당 적용된 레이아웃의 디자인 차이가 크지 않고 폰트, 박스, 마진 값 등은 비교적 다변화 되지않은 공통된 데이터로 작업하였습니다. -웹과 모바일 내애 적용된 세부적 디자인 요소들도 상호 유사하게 작업되어있습니다. 전달드릴 기획/디자인 자료의 샘플은 첨부화일 참고하세요. <상세한 업무 내용> 현재 운영중인 쇼핑몰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자 의뢰합니다. 퍼블리싱 및 관리자페이지와 연동하는 개발 작업이 필요합니다. 기존에 카페24를 사용해왔기 때문에 카페24에서 제공되는 기능을 바탕으로 디자인을 하였으며 기능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한 부분은 없습니다. 필요 요소 : Cafe24 쇼핑몰 개발 -웹/모바일 별도로 개발됩니다. 요구 사항 : 1) 반응형 지원 -창 크기 변경에 따른 이미지 확대/축소되며 UI요소가 재배치되는 반응형은 아닙니다. 2) 카페24 솔루션에서 제공하는 기능들과 연동되는 점이 중요합니다. -필요 시, 플러그인을 통한 개발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주요 페이지 : -메인 -브랜드 소개 -갤러리(컬렉션 이미지 등) -입점 업체 리스트 -제품 리스트 -제품 상세 -회원가입 -쇼핑백 -주문서 작성 -위시리스트 -언어/통화 변환 ...

    $346 (Avg Bid)
    $346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dissertation 번역 공동작업 뿐만 아니라 각 분야 thesis와 academic writing 번역을 하고 있습니다. 1. 네이티브가 선호하는 한영 번역 2. 번역물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고 번역문 자체로 완성도가 높은 영한 번역 을 저렴한 비용으로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견적 * 영한번역: 단어당 40원 * 한영번역: 단어당 70원 * 내용의 난이도에 따라 견적 차이가 있으니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주요 경력 * 사업계획서, 계약서, 브랜드소개, 해외오픈마켓/리플릿 제품설명, 이메일 1000건 이상 * 이력서, 자기소개서 300건 이상 * 공중파/케이블 방송 다큐멘터리 번역 (KBS, MBC, JTBC, 아리랑TV 방송) * S전자, L전자, M그룹 등 기업 프로젝트 번역 * 해외 학술대회 발표 collection of dissertations, 인문/사회/기계공학 academic writing 한영/영한 번역 100회 이상 * IT/금융/인문학/문화/콘서트 강연과 계약미팅 통역 5000회 이상

    $155 (Avg Bid)
    $155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Manoj3050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250 (Avg Bid)
    $25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Manoj3050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250 (Avg Bid)
    $25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로고 디자인 회사 로고를 만들고 싶습니다

    $57 (Avg Bid)
    $57 (평균 입찰가)
    15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jeddy1515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250 (Avg Bid)
    $25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특정 소규모 비즈니스 간에 정보공유를 목적으로 하는 앱 개발 프로젝트

    $1041 (Avg Bid)
    $1041 (평균 입찰가)
    6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Apollo님의 프로필을 보고 제 프로젝트 작업을 제안드리고 싶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으로 의견을 나눴으면 합니다.

    $250 (Avg Bid)
    $25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제가 newstar85님의 프로필 정보를 보고 연락드립니다. 제 프로젝트 작업에 대한 제안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함께 의논하였으면 합니다.

    $250 - $250
    $250 - $250
    0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Infoway LLC님의 프로필을 보고 제 프로젝트 작업을 제안드리고 싶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으로 의견을 나눴으면 합니다.

    $4600 (Avg Bid)
    $460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StormLion227님의 프로필을 보고 제 프로젝트 작업을 제안드리고 싶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으로 의견을 나눴으면 합니다.

    $1500 - $1500
    $1500 - $1500
    0 건의 입찰

    안녕하십니까, Infoway LLC님의 프로필을 보고 제 프로젝트 작업을 제안드리고 싶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채팅으로 의견을 나눴으면 합니다.

    $6496 (Avg Bid)
    $6496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애플워치나 스마트워치에 학생증 기능을 추가해서 출석관리 시스템을 만드는 프로젝트 입니다. 비콘이나 블루투스를 사용해서 할 예정입니다.

    $772 (Avg Bid)
    $772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배달통 요기요 같은 음식 배달앱을 개발 중입니다. 엄청 양이 크며 상황들이 많아 UI가 상당히 복잡합니다. 데이터베이스도 Parse로 잘 구성할 수 있어야합니다. 큰 프로젝트 경험이 요구 됩니다. 인터뷰를 통해 과거 프로젝트를 보여주시면 결정하겠습니다. UI는 벌써 다 준비가 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8 - $15 / hr
    $8 - $15 / hr
    0 건의 입찰

    - ※ 프로젝트 진행 방식 - 초기 오프라인 미팅 진행 - 재택 업무 가능 - 서울 구로구 지역 및 인근 업체 또는 프리랜서 희망 ※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 - 기존 사이트의 디자인 리뉴얼 및 기능 추가 - 상세 기획안 작성 완료 - 작업자 서칭 단계 (웹 개발과 디자인 동시에 가능한 분 구함) ※ 상세한 업무 내용 [구인구직 사이트 서비스 웹 디자인 / 퍼블리싱] - 개발 분류 : 웹 디자인 ( PC ) , 퍼블리싱 - PC기준 페이지 수 : 약 35~40P 예상 (비슷한 페이지가 중복되는게 많아 작업량은 많지 않음) - 레이아웃 형태 : 알바천국, 알바몬과 같은 구인구직 레이아웃 형태 - 산출물 : PSD 포토샵 원본 + HTML - 동적인 페이지 거의 없음 ※ 참고 사이트 및 자료/ 유의 사항 - 알바천국, 알바몬, 잡코리아, 푸드앤잡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포트폴리오 필수 등록 / 원하시는 분들께 상세 기획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구인구직 사이트 제작/디자인 경험이 많고 신용과 책임감이 투철한 분들의 많은 연락 바랍니다. 서울시 구로구 거주 or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 환영하며 장기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 기간은 20일 정도로 생각하고 있으며, 컨펌과 피드백은 최대한 빠르게 진행 할 예정입니다.

    $2447 (Avg Bid)
    $2447 (평균 입찰가)
    13 건의 입찰

    CATIA V5를 이용한 설계템플릿 및 도면템플릿 개발. 예상기간 2개월~3개월. .NET 사용 가능자

    $13518 (Avg Bid)
    $13518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중국어(번체) 온라인게임 MMORPG를 한국어로 번역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프로젝트 비용은 중문내용 한글자당 고정비용으로 계산됩니다.)

    $76 (Avg Bid)
    $76 (평균 입찰가)
    6 건의 입찰

    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프로젝트..

    $250 - $750
    $250 - $750
    0 건의 입찰

    <프로젝트 진행 방식> 시작 시점에 미팅, 주1회 이상 미팅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 새로운 로고가 필요합니다. 현재 구 로고가 있고 칼라스와치와 폰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세한 업무내용> 디자인 아이덴티티 기간 1주일, 시안 작업 3일, 디자인 기간 1주일, 디자인 응용 및 가이드기간 1주일 <참고자료 / 유의사항> 상세 사항들은 미팅 때 공유하길 희망합니다.

    $17 (Avg Bid)
    $17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프로젝트 설명을 하기에 글을 잘 적을수가 없네요,, 다음에 적도록 하겟습니다.

    $7095 (Avg Bid)
    $7095 (평균 입찰가)
    7 건의 입찰

    kiosk 디자인입니다. 본 키오스크는 동전을 포인트로 적립하는 기계이고 약 1천대 정도 생산예정입니다. 생산 이전에 3d 모델링을 해보고 생산 과 운용중에 생길수 있는 문제를 미리 검토하려고 합니다.

    $998 (Avg Bid)
    $998 (평균 입찰가)
    10 건의 입찰

    <프로젝트 진행 방식> 시작시에 미팅 1회 및 재택근무[사내근무가능]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 현재 내부에 개발팀이 있어 조율/지원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작업과 퍼블리싱을 의뢰드립니다. <상세한 업무 내용> Ionic 기반의 하이브리드앱 디자인과 퍼블리싱입니다. 전체 페이지 수는 25페이지 정도로 산정되고 있으며, 최대 +-5페이지 정도 변동 될 여지가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정보는 미팅 시점에 공유 가능할 것 같습니다. 선호, 및 참고할 레퍼런스도 해당 시점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정이 촉박한 프로젝트로, 디자인 컨펌 등은 신속히 진행되도록 할 예정입니다. <참고자료 / 유의사항> ionic 기반 가능하셔야합니다. 견적 및 협의 가능합니다.

    $5175 (Avg Bid)
    $5175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프로젝트 진행 방식> 미팅 1회 가능하시면 좋구요. 저희 사무실에서 근무하시면 더좋지만 여건 안되실 경우 재택근무로 합니다 14일 정도 작업일입니다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 현재 내부에 개발팀이 있어 조율/지원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작업과 퍼블리싱을 의뢰드립니다. <상세한 업무 내용> Ionic 기반의 하이브리드앱 디자인과 퍼블리싱입니다. 전체 페이지 수는 25페이지 정도로 산정되고 있으며, 최대 +-5페이지 정도 변동 될 여지가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정보는 미팅 시점에 공유 가능할 것 같습니다. 선호, 및 참고할 레퍼런스도 해당 시점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정이 촉박한 프로젝트로, 디자인 컨펌 등은 신속히 진행되도록 할 예정입니다. <참고자료 / 유의사항> ionic 기반 가능하셔야합니다. 견적 및 협의 가능합니다. .

    $10363 (Avg Bid)
    $10363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프로젝트 진행 방식> 시작시에 미팅 1회 및 재택근무[사내근무가능]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 현재 내부에 개발팀이 있어 조율/지원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작업과 퍼블리싱을 의뢰드립니다. <상세한 업무 내용> Ionic 기반의 하이브리드앱 디자인과 퍼블리싱입니다. 전체 페이지 수는 25페이지 정도로 산정되고 있으며, 최대 +-5페이지 정도 변동 될 여지가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정보는 미팅 시점에 공유 가능할 것 같습니다. 선호, 및 참고할 레퍼런스도 해당 시점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정이 촉박한 프로젝트로, 디자인 컨펌 등은 신속히 진행되도록 할 예정입니다. <참고자료 / 유의사항> ionic 기반 가능하셔야합니다. 견적 및 협의 가능합니다.

    $5000 (Avg Bid)
    $5000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프로젝트 진행 방식> 미팅 1회 가능하시면 좋구요. 저희 사무실에서 근무하시면 더좋지만 여건 안되실 경우 재택근무로 합니다 14일 정도 작업일입니다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 현재 내부에 개발팀이 있어 조율/지원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작업과 퍼블리싱을 의뢰드립니다. <상세한 업무 내용> Ionic 기반의 하이브리드앱 디자인과 퍼블리싱입니다. 전체 페이지 수는 25페이지 정도로 산정되고 있으며, 최대 +-5페이지 정도 변동 될 여지가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정보는 미팅 시점에 공유 가능할 것 같습니다. 선호, 및 참고할 레퍼런스도 해당 시점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정이 촉박한 프로젝트로, 디자인 컨펌 등은 신속히 진행되도록 할 예정입니다. <참고자료 / 유의사항> ionic 기반 가능하셔야합니다. 견적 및 협의 가능합니다. .

    $5000 - $5000
    $5000 - $5000
    0 건의 입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