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기사 저작권일자리

필터

내 최근 검색 기록
필터링 기준:
예산
최대
최대
최대
유형
보유 기술
언어
    프로젝트 진행 단계
    17 인터넷 기사 저작권 건의 일자리 확인, 급여 기준: USD

    한국 인터넷 사이트 쓰는 법 가르쳐줘요. 루리웹, 보배드림, 애프엠코리아, 사커라인, 오유, 뽐뿌, MLB파크, 더쿠, 클리앙, 와이고수. 영어 사이트로 바꾸는 방법이 있는 사이트면 그렇게 바꾸는 법 가르쳐줘요. 가입하는 법, 제목 쓰는 법, 사진 올리는 법, 글 쓰는 법, 댓글 쓰는 법. 가르쳐줘요. 가르친 거 안까먹게 워드 파일에 스크린샷 포함해서 instruction 만들어줘요. 고마워요.

    $33 (Avg Bid)
    $33 (평균 입찰가)
    1 건의 입찰

    인터넷 마케팅 도우미 Orchid flowers sales

    $3083 (Avg Bid)
    $3083 (평균 입찰가)
    10 건의 입찰

    인터넷 마케팅 도우미 미국에서 40년을 살아왔고 한국 중소기업을 미국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영어와 한국어를 능통하게 하며 특히 CEO의 영어 통역을 돕고 많은 열정으로 일을 하는 사람입니다.

    $255 - $764
    $255 - $764
    0 건의 입찰

    곰플레이어 같은 미디어 플레이어 중에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는 거 찾아주세요. 데스크탑 앱이어도 좋고 안드로이드 앱이어도 좋습니다. 예를 들면 0분 0초에서 0분 10초까지를 10번 반복하고, 그 다음 0분 10초에서 0분 20초까지 10번 반복하고 이런 식으로 유저가 구간을 설정하지 않아도 알아서 일정 간격으로 계속 반복하며 진행하는 그런 것을 구합니다. 구간반복, 찍찍이, 어학기라고 검색하면 몇개 나오는데 도저히 다 테스팅 해보고 그럴 시간이 없어서 사람 구합니다. 찾기만 해주세요. 인터넷 게시판에도 이런 거 없나 여기저기 물어봐주시고요. 빨리 찾아지면 좋습니다.

    $38 (Avg Bid)
    $38 (평균 입찰가)
    4 건의 입찰

    인터넷 마케팅 도우미

    $250 - $750
    $250 - $750
    0 건의 입찰

    한국 인터넷 사이트를 외국인한테 설명하는 글을 써주세요. 모든 단계를 다 설명해야 합니다. 스크린샷도 첨부하면서 영어로 설명하면 됩니다. 1. I need a Korean freelance or speak Korean for a project. 2. please only people who are from Korea or who speak good Korean.

    $10 - $30
    $10 - $30
    0 건의 입찰

    한국 인터넷 사이트를 외국인한테 설명하는 글을 써주세요.모든 단계를 다 설명해야 합니다. 스크린샷도 첨부하면서 영어로 설명하면 됩니다.

    $6 / hr (Avg Bid)
    $6 / hr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프로그램으로 인한 마케팅 대행

    $291 (Avg Bid)
    $291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Web development 종료 left

    새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디자인 및 개발 온라인 상점 러시아어. 몽골어. 영어 인터넷 쇼핑몰 만들기

    $1293 (Avg Bid)
    $1293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온라인으로 무형의 상품을 마케팅 할 수 있는 방편에 대한 것을 알고 싶습니다.

    $411 (Avg Bid)
    $411 (평균 입찰가)
    6 건의 입찰

    라는 사이트를 홍보해주시는거입니다.

    $128 (Avg Bid)
    $128 (평균 입찰가)
    3 건의 입찰

    의료상담 통역사를 모집합니다. 통역은 전화 회의 또는 화상 통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이루어집니다. 지불은 한 달에 한 번입니다. 작업할 수 있는 조용한 장소가 있어야 합니다. 95%의 능력으로 영어와 한국어를 구사합니다. 집에서 업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인터넷. 소음 감소 기능이 있는 USB 헤드셋. 이더넷 연결이 가능한 노트북. 우리 언어 통역의 예:

    $17 / hr (Avg Bid)
    $17 / hr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작가를 모집해야합니다. 우리는 그들과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좋은 한국어 작문 능력과 SEO 지식을 갖춘 작가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한국어 및 SEO에 대한 지식을 갖춘 전문 광고 작가와 함께 전문 아웃소싱 회사와 협력 할 의향이 있습니다. 콘텐츠 요건 : 모든 콘텐츠는 100 % 원본이어야합니다. 모든 기사는 길이가 1100 자 이상이어야하며 글의 초점은 SEO에 있어야하며 기사의 대상 키워드에 대한 최적화 된 제목, URL 또는 메타 설명과 같은 중요한 요소를 포함해야합니다. 또한 기사에는 텍스트와 관련된 이미지, 기사에 포함 된 소프트웨어의 스크린 샷 및 기타 필요한 콘텐츠가 포함되어야하며 항상 기사 키워드에 최적화 된 ALT 태그를 사용해야합니다. 프리랜서 글쓰기 직책에 관심이 있으시면 견적을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한국어, 기사 작성, SEO 작성, 기술 지식, 기술 기사 작성.

    $23 (Avg Bid)
    $23 (평균 입찰가)
    4 건의 입찰

    작성해주신 블로그 커미션을 드립니다. 作成してくださったコミッションを送金します。 以前あげてくださったブログのコミッション+今回書いてくださった分のコミッションをお送りします。

    $716 (Avg Bid)
    $716 (평균 입찰가)
    2 건의 입찰

    예전에 적성해주신 기사에 대한 커뮤션을 드립니다. 以前ジャンさんに作成していただいたブログに対する報酬をお支払いします。

    $30 - $250
    $30 - $250
    0 건의 입찰

    Facebook marketing, Instagram marketing, Online SNS marketing

    $402 (Avg Bid)
    $402 (평균 입찰가)
    4 건의 입찰

    Hi, I have my website at I want my website to be the 1st or 2nd pages on google. I used to spend the money on google adwords and it didn't work for me. I am looking for the experts who can help my business. Thank you.

    $93 (Avg Bid)
    $93 (평균 입찰가)
    14 건의 입찰